아이와가볼만한곳 실내동물원 더쥬

2019. 12. 8. 23:57아이와 함께

반응형

「아이와가볼만한곳 실내동물원 더쥬」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

이제 어린이집 유치원 방학도

점점 다가오네요 

 

저희 아이는 반일반이라서 방학이

기본 보름이에요~😂

이렇게 행복할 수가 없어요... 하하...

 

그래도 하루하루 스케줄을 잡고 이동하면서 

되도록 많은 시간을 아이와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얼마 전에는 더쥬라는

실내동물원을 다녀왔는데

아이가 많이 좋아하더라고 용!ㅎㅎ

4살 때 한번 갔던 실내동물원인데

기억을 해서 신기했어요

 

근데! 평일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완전 행운😍

저렴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입장료만 할인이고 

패키지 상품도 있으니 확인해 보셔야 해요 

그리고 먹이와 체험권은 패키지로 하는 게 

더 쌀 수 있으니까 결제 전에 꼭 확인해 보세요 :)

 

 

저는 아이는 체험 패키지나

아니면 먹이를 따로사서

먹이 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

 

제일 먼저 젖병에 담긴 붕어 밥...

붕어들이 무섭게 달려들었던ㅎㅎ

 

 

그리고 이곳은 거북이들이 있었는데 

수조도 깨끗하고 

그냥 시설이 다 쾌적해서 보기가 좋았어요

 

 

그리고 처음 보는 동물들도 많았는데요

카피바라라는 귀여운 동물의 먹이를

주는 체험권이 있더라고요

엄청 순하고 귀엽고 

무엇보다 우리 딸내미가 너무 좋아했어요 ㅋ

 

 

보이는 것만큼

순한 아이 더라고요 ㅋㅋ

전 세계에서 모인 50여 종의 동물들이

모여있는 만큼

실내동물원인데도 알차게 되어있어서

이 안에서만 거의 4시간을 놀았어요ㅋㅋ

 

 

아기 미어캣인지 따로 우리를

나눠 놓았더라고요~:)

넘나 귀여운 것!

 

 

인기 만점 수달이^^

도슨트나 체험 시간이 되면 방송이 나오고 

예정된 시간에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 

거의 1시간~1시간 30분 간격이라 

지루할 틈이 없더라고용

 

 

시작 전에 수달이 먹는 먹이 

확인시켜 주시는 사육사 분!

 

 

실내 인테리어 분위기도 너무 좋졍 ㅋㅋ

사진 찍기 좋아하는 저의 취저 스탈 :)

 

 

전에 왔을 때 재밌게 놀았던 알파카 정원이

잠시 재정비에 들어갔다고 해서 좀 아쉬웠어요 

겨울방학 때 종종 가보려고요!

 

 

밤까지 노느라 허기져서

아래 내려와서 밥을 시켜먹었는데 

대체로 저렴했어요

가성 대비 굿!

 

이날 너무 신나게 놀았는지

한동안은 또 보러 가자고 난리였네요ㅋㅋ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어떻게 마무리하죠?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