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가네통영굴밥 4인분 같은 2인분 굴 정식 추천! 굴밥/굴국밥/화성맛집/가성비갑

2020. 2. 17. 01:13N잡 일상

반응형

 

「구가네통영굴밥 4인분 같은 2인분 굴 정식 추천! 굴밥/굴국밥/화성맛집/가성비갑」

 

 

어제 화성그릇매장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사실은 거기를 가기 전에

너무 허기가 진 나머지...

800미터 정도 떨어져 있는

굴국밥집에서 

야무지게 굴 정식을 먹고 왔답니다

 

오늘은 푸짐하고 맛있었던

굴 정식집 구가네통영굴밥집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일단 외관은 2층 건물에 

앞에 주차장도 넓고요

 

들어갔을 때 외부만큼 내부도 넓고 

저희가 12시 좀 넘어서 갔는데 

점심때라서 그런지 많았어요

 

 

 

 

연락처

031-227-3232 대표번호

주소

경기 화성시 봉담읍 삼천병마로 1063

(우)18332지번봉담읍 왕림리 15


영업시간은 오전 10:00~였고요

좀 일찍 출발해서

문을 열었는지 확인하느냐고

전화를 해 봤거든요 ㅋㅋ

 

 

 

 

먼저 나온 반찬을

감탄하면서 먹고 있었는데 

이렇게 요리가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정식으로 시키기 정말 잘했다!

싶은 순간..이었어요

 

굴이~ 제가 좋아하는 형태로

다 나왔거든요😂

 

 

 

 

글을 올리면서도 군침이 나네요..

 

새콤달콤하고 전은 고소하고 

굴은 오동통하고

식감들이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굴이 정말 많아서 

굴 반 야채 반

남는 게 있나요?

 

1인분에 13000원인데요...👍

 

감탄하고 있던 순간

굴밥 등장

부추가 가득한 간장을 가지고 오셨는데 

환호를 질렀답니다! :)

 

아.... 배에서 꼬르륵 소리 나네용 🤣

 

 

 

 

뚜껑을 열어보니 

밥에도 굴이 이렇게나 많았던

이게 2인분 입니다

 

그리고 반씩 덜어서 담았어요

근데도 이렇게 많음

 


 

한 가지 눈에 띄는 것은 식당 내부에 

현수막이었는데요 

 

제철일 때 알이 굵고 맛나서 

그때 채취해서 급랭을 한 다음 

신선한 상태로 보관해서 

손님상에 제공해 드린다는

내용이었어요 

 

사진은 찍질 않아서

생각나는 대로 말씀드려요 :)

 

오히려 그때그때 잡으면

알이 작을 때도 있고 

좀 품질이 제각각인데

제철 굴이라

그래서 이렇게 꾸준한 퀄리티로 

제공할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화성맛집 중에

구가네통영굴밥 후기가 좋더니

다 이유가 있네요 

 

사람도 많고 

근처에 회사가 있는지 

점심 식사하러 오신 분들도

많았던 거 같아요

 

사람 많은 곳은 이유가 있죠!

 

저는 굴을 너무 좋아해서 

제철이 되면 농수산물시장을 가거나 

아니면 인터넷으로 통영 굴을 

시켜 먹는데 

 

이렇게 간편한 방법으로 

제철 굴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올리다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아! 이날은 아이는 유치원에 보내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일주일 동안

아이와 집에 갇혀 있었더니

답답했었거든요 

 

그래도 오랜만에 이렇게

맛난 음식도 먹고 

코에 바람도 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제 월요일입니다 여러분 :(

힘드시겠지만 힘내시고요!

 

월요일 따위에 지지 마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내일부터 추워진다고 하니 

출근길에 핫팩 잊지 마시고요!

 

따뜻하게 입고 나가세요 :)

감사합니다~

 

 

구가네통영굴밥 가성대비 갑 화성맛집 굴국밥/굴무침/맛집추천

 

내 돈으로 내 가 사먹고 맛있어서 적는 후기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