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풍 곤드레밥 물왕저수지 맛집/무한리필/시흥맛집/식후커피

2020. 5. 16. 22: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소풍 곤드레밥 물왕저수지 맛집/무한리필/시흥맛집/식후커피」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시흥맛집을 소풍 곤드레밥집을 갔어요

 

친구가 시흥에 살아서

그 근처에서 밥 먹을 곳을 알아보니까

물왕저수지 쪽에 맛집이

참 많더라고요 :)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시느라

사람들끼리 부딪히는 곳은 피하게 되는데

여기는 파티션으로 테이블이 나눠져 있어서

괜찮았어요!

 

1층에는 넓은 공간이 있고

2층은 이렇게 개별 테이블이

파티션으로 나눠져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그리고 들어오는 입구는 이렇게

그릇들이 전시되어 있고요

한편에는 반찬을 직접 떠먹을 수 있도록

공간이 되어 있었답니다 

 

그리고 2층에도 반찬을 떠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샐러드 바에는 여러 반찬들이 있었는데 

근처에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소풍 곤드레밥 메뉴판

 

 

저희는 둘이 가서 간단하게

곤드레밥 정식을 시켜보았습니다

 

 

 

맛있어 보이죠?

정말 맛있었어요

 

 

 

2인분의 곤드레 밥이

돌솥으로 한 솥 나오고요

 

양푼에 덜어서

된장찌개도 좀 넣고

싹싹 비벼 먹으니 

향긋하고 너무 좋더라고요

 

무한리필이 되니까

편하게 더 달라고 하셔도 되지만, 

저희는 이것으로도 양이 차서 

더 시키진 않았어요

 

그리고 카페로 장소를 옮기느라고

더 먹진 않았고, 

 

 

 

다 먹고 이렇게 누룽지에 물 부어서

한 그릇 마시고 나니 

더 안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고요^-^

 

 

 

 

구수하고 참 맛있었어요

 

 

 

다 먹고 밖으로 나가면

왼쪽에 카페가 있어요

소풍 곤드레밥에서 계산한

영수증을 가지고 가면

커피를 무료로 줍니다

 

 

 

소풍 곤드레밥에서 밥을 먹고

소풍 미니 카페에서 무료로 

야무지게 커피까지 마시고

카페로 이동해서 남은 수다를 마저 떨었어요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시느라

피로감이 많이 드실 텐데 

물왕저수지 맛집 소풍 곤드레밥에서

맛난 밥 먹고

스트레스 푸시길 바랍니다 :)

 

 

 

제돈 주고 제가 먹고 남기는 후기로

가족모임에도 좋은 곳 

소풍 곤드레밥집 추천드려요 :)

 

 

 

https://place.map.kakao.com/27538110

 

소풍곤드레밥

경기 시흥시 동서로811번길 18 (물왕동 171-1)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