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부도 파이브어클락 바다가 보이는 카페 [디저트맛집]

2020. 1. 15. 13: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제부도 파이브어클락 바다가 보이는 카페 [디저트맛집]」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부도의 디저트맛집 카페인

제부도 파이브어클락을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제부도는

물이 빠지면서 갯벌 위에 도로로 달려

갈 수 있는 섬으로 유명한데요

 

서울과도 가까운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으로

이번에 아이와 함께 다녀오게 됐어요

 

물때 시간표가 따로 있을 정도로 

물 시간을 못 맞추게 되면 

오도 가도 못하는 상황이 올 수 있는데요

 

물이 빠지는 시간 이면

바다에 난 도로를 달리며

양옆 바다와 갯벌의 아

름다운 경관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번에 정말 일 년에 몇 번 안 오는

비오는날!에 다녀오는 바람에

물안개가 잔뜩 끼면서 

그 좋은 경관을 못 보고 돌아온 게 너무 

한이 되는데요 :(

 

여러분들 제부도 가실 일이 있으시면

물때 시간표와 날씨를! 꼭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물때시간표는 

https://www.badatime.com/150.html?idx=150

 

제부도 물때표, 제부도 조항정보 통합검색 - 바다타임

 

www.badatime.com

 

여기에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나름 근데 운치가 있었어요 

 

밖으로 보이는 뷰에 

날씨가 좋았으면

바다가 쫙 펼쳐져 있었을 텐데 

좀 아쉽긴 했지만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디저트가 정말! 정말! 맛있었거든요!🤞

 

제부도에 가신다면

오전에 좀 한산한 시간에 

들러서 조용한 운치를 즐겨보시면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무엇보다 천장이 높고 

인테리어가 묘하게 외국 같은 부분이 있어서

분위기가 정말 좋았고요 

 

아이들과 갔는데 

사장님께서 우유 두 잔도

따로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보기엔 총각이시던데 👍

센스가 아주 좋으셨습니다!

 

손맛만 좋으신 줄 알았는데

마음씨도 엄지 척!😍

 

 

 

네... 밖에 비가 오고 있죠...

😂

아직도 안타깝네요...

 

 

 

 

유리 밖으로 보이는 도로가

촉촉이 젖어있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날씨도 너무 춥지 않았어요

 

저는 카페 분위기 중

음악을 좀 많이 중요하게 여

기는 편인데 음악이 정말 좋았네요!

 

 

 

 

1층 한쪽엔 이렇게 

외쿡 분이기가 물씬 나는 

타일과 나무가 인테리어로

잘 어우러져 있고

 

 

 

 

제부도 파이브어클락

계산대 바로 옆에는

이렇게 직접 만드신 디저트가 

보기 좋게 전시되어 있어요

작품 같더라고요 

 

하루 종일 있으면서

하나씩 맛보고 싶었어요 ㅜㅜ

 

https://instagram.com/5_oclock_jebu?igshid=3yfqm23bppum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제부도 파이브어클락

사장님의 인스타 그램인데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서

공유해요 :)

 

 

 

제부도 파이브어클락의

2층은 노키즈 존이고요!

 

3층은 루프탑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루프탑 참 좋아하는데

이날은 비가 와서 유리 문밖으로 살짝만

보고 왔네요...

 

 

 

 

2층도 참 깔끔하죠?

날씨가 좋은 날 테라스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며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 딱 좋을 것 같았어요

 

 

 

 

3층으로 올라가는 곳도

이렇게 분위기 있는 네온을 달아서

멋스러웠습니닷

 

 

 

 

그림에 떡이었던 루프탑

겨울엔 올라는 일이 없을 것 같긴 해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천막이 쓸려간 거 같아요 ㅜㅜ

 

이번 제부도 여행은 정말 좋았는데요

비가 오지 않았다면 더 좋았겠지만

그만큼 조용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https://place.map.kakao.com/1334200038

 

파이브어클락

경기 화성시 서신면 해안길 262 (서신면 제부리 190-10)

place.map.kakao.com

 

 

숙소로 가는 길에 

살짝 궁평항빨간등대를 보러 들러봤고요

바람에 날라갈뻔했네요ㅋㅋ

 

 

 

 

이번에 다녀왔던 팬션의

외관과 내관인데

조용하고 여유 있는 그 자체였고 

날이 따뜻하면

여기서 바비큐 파티도 한다는데 

 

다음에 또 한 번 가게 되면

꼭 해보고 싶어요😂

 

 

 

저녁은 횟집에서 :)ㅎㅎ

소라 횟집이라고 제부도 맛집인데요

삼겹살과 같이 팔아서

아이들도 같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자세한 리뷰는

 

https://m.blog.naver.com/dearsua/221763598566

 

제부도맛집추천 삼겹살과 회! 환장의 콜라보 소라횟집(파이브어클락)

제부도맛집추천 삼겹살과 회! 환장의 콜라보 소라횟집(파이브어클락)​​안녕하세요 리뷰공줌 입니다​이번...

blog.naver.com

 

이쪽으로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

오늘도 고생하고 계실 분들~

오후도 화이팅입니다!

 

 

반응형